2026년 5월 17일 달리기 6km
2026. 5. 17. 16:25ㆍ나밤 운동



낭낭하게 잘 달림
천천히 달려서 그런가 그렇게
힘들다는 생각은 안들었고
다음에 기회되면 또 경복궁 러닝 해봐야겠다
뉴발 북촌 포스팅은 지금 따로 하겠다
'나밤 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6년 6월 14일 풋살 (0) | 2026.06.14 |
|---|---|
| 2026년 6월 7일 풋살 (0) | 2026.06.07 |
| 2026년 5월 5일 5km달리기 (0) | 2026.05.05 |
| 2026년 5월 3일 풋살 (0) | 2026.05.03 |
| 2026년 4월 19일 풋살 (0) | 2026.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