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날려먹은게 한 4골은 되는거같고들어간게 4개? 좀 결정력 부분에서 아쉬웠던거 같다그래도 열심히 뛰댕겨서 재밌었음
오늘 완전 풋살 체험판으로 했다...더 하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별로 뛰지도못하구...
8골 넣었고드리블 잘한편인데맘에드는 마지막 드리블은 잘 못했다!! 좀침착하게 하면 좋을거 같다
오늘 7골 정도 넣었다드리블 나한테 잘되는 드리블 두번정도하고그리고 패스도 많이 줬고 재미있게 공찼다
낭낭하게 잘 달림천천히 달려서 그런가 그렇게힘들다는 생각은 안들었고다음에 기회되면 또 경복궁 러닝 해봐야겠다뉴발 북촌 포스팅은 지금 따로 하겠다
2026 포켓몬 런 5km 완료!!!근데 오랜만에 뛰고 넘 대낮에 뛰니까기운이 안나더라...그래도 10 등정도는 한듯? 하하 호호전에 하프 어떻게 뛴건지 감조차 안온다포켓몬 런 글은 조만간 쓰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