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골 정도 넣었는데날려먹은덧도 5골은 되는듯 오늘 골포스크 엄청많이 맞음 새로 신발 사서 적응하는 기간이라 그런듯으로 추정됨... 전에 덜리던 느낌이랑 약간 좀 달랐음
오늘은 맛있는 골을 못넣었다
게스트로 풋살 참여 완료...골 많이 넣었고 확실히멀리서 주는 공 받고 마무리하는거잘하는거 같다4:4인데도 재밌게 함 ㅎㅎ
오늘 애플워치가 추워서꺼짐 ㅜ 기록 사라짐열심히 달룠는데 아쉽다그래도 대강 1시간 40분 정도 뜄으니7-7.5km 예상
풋살 잘험오늘 골 진짜 8개는 넣은거같은데 한 2번인가 빼고는 슛 다 들어감 뭔가 골대가 커서 넣기가 쉬웠다템포 빠른 게임인데 할게 좀 많았고 곡 넣기 좋어따
오늘 열심히 뛰어댕겼다오랜만에해서 좋았고 좀 발아파서 힘들긴했으나재미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