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서 오늘 못함 잘 ㅠ1라 0:2 패배2라 3:3 무승부 2골3라 3:3 무승부 0골 그러나 압박유도해서 2골 만들어냄 우리팀이 넣게끔4라 4:2 패배 0골5라 3:2 패배 0골 ㅠㅠ 오눌 개못함6라 4:2 승리
잠실에서 찼고5.8 키로 달림 오늘은 전진압박 소년 하고게스트로 참여...골도 넣긴했는데 마지막 상황에서패스주려고 많이란듯마지막엔체력빠져서그런지 우리팀이 패배함 근데전반적으로는 우리팀이 계속 이김
용산에서 찼다.솔직히 만족스럽게는 못찬듯 전날 풋살해서 그런거 같기도하고뭔가 좀 엉성했다실수도 좀 하고 골도 넣었긴했는데 난이도 넢은골은 아니었음
1세트: 0골 2:0 패2세트: 3골 6:2 승 아마3세트: 1골 엎어지면서, 손목 뒤지게아팡2:1 패 4세트: 5:1 4골 근데 거의 걍 자동문이었음5세트: 3:1 0골 진짜 빡셈 ㅠ6세트: 4:2 2골 그냥 평범하게 드리블해서 넣은거하나랑 돌아서 뽁하고 넣은게 기억남 오늘은 구냥 뭔가 만족스럽지는 못했음
1라 : 1골 1어시2라: 3골 3라: 2골4라: 1골5라: 3골6라: 3골오늘 대충13-14 골 넣었음 골 진짜 잘 감겼고... 왠만하면 다 들어갔다
오늘은 서울 강동의 풋살 몬스터라는 곳에서게스트참여해서 열심히 찼다 확실히 나 골 너무 잘넣는다 오늘 내가 생각해도 잘 넣은거 2개 정도? 팬텀으로 어떻게 하나 넣은거 랑 대치 상황에서 알 넣어서 넣은거? 기회 랑 세컨찬스를 진짜 잘 살리는듯 위치선정풋살 골 넣기 놀이만 하면 높른 점수 받을듯 드리블이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