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193) N
    • 나밤Lab (14)
    • 킨터뷰 (5)
    • 나밤 무제 (187)
    • 나밤 여행기 (113)
    • 나밤 사진 (267)
    • 나밤 유튜브 (68)
    • 나밤 예술 (13)
    • 나밤 대학 (20)
    • 나밤 유명 (63)
    • 나밤 추억 (90)
    • 나밤 운동 (361)
    • 헤드라인뉴스 (946) N
  • 홈
  • briskeen
RSS 피드
로그인
로그아웃 글쓰기 관리

▲

컨텐츠 검색

태그

나밤그램 오사카 질랜디아 주요신문 헤드라인 briskeen T1 비트코인 한달있기 헤드라인뉴스 DailyPhoto LCK 나밤Lab 주요신문헤드라인 유튜브 오블완 티스토리챌린지 나밤 일본 롤 나밤유튜브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 briskeen.com 리뉴얼 완료했습니다.

아카이브

나밤 운동(361)

  • 2025년 9월 27일 풋살

    2025.09.28
  • 2025년 9월 21일 10km 달리기

    2025.09.21
  • 2025년 9월 15일 풋살

    2025.09.15
  • 2025년 9월 14일 풋살

    2025.09.14
  • 2025년 9월 13일 풋살

    2025.09.13
  • 2025년 9월 12일 풋살

    2025.09.13
2025년 9월 27일 풋살

2주만에 하니까 좀 골 감각이 많이 안좋았다기억에 남는거 공 가지고 치고 달려서 왼발로 예쁘게골 넣기!요즘 치고 달리기 슛이 잘되는거 같다ㅎㅎㅎ근데 골 감각은 영 구렸음

2025. 9. 28. 13:23
2025년 9월 21일 10km 달리기

내 생각엔 300m 정도 누락이라실질기록은 47분 30초 언저리일거같지만...기록상에는 46:46 이니까 일단 즐겨~ ㅋㅋㅋㅋ ㅋ ㅋ ㅋ50분 아래 찍은게 의미가 있는거같고 좀 더 연습하면 45분 컷도 잘하면 가능할듯? 초반부터페이스 막안냈으면 오히러 기록 이 좀 더 좋을수이도 있었을거같은데 애니웨이풋살 쭉 쉬고 오늘 컨디견 좋은 상태로 뛴 보람이있다페이스 조절법 익히면 할만 할지도??여튼 남자 60등 해서 뿌듯하다 ㅎㅎ 근데 역전 진짜 많이 당해서 좀 속상했음 ㅠㅎㅎㅎ

2025. 9. 21. 10:11
2025년 9월 15일 풋살

오늘 풋살 기록 분석 부탁함오늘은 전반적으로 다들 너무 잘했음그래서 오더 해주시는 분들 있었고 6쿼터 동안 골은 4 개넣은듯1. 중거리2. 중거리3. 달려가서 왼발 슛 각 예상안되게키퍼 1 수비 1 이었음4. 그리고 멀리서 달려서 공 패스후세컨볼 슛해서 골 넣음 그리고 실패한골은 3개? 7번 슛해서 4 골 들어간듯 함하나는 골퍼스트 맞아서 넘 아쉬웠음 ㅠㅠ

2025. 9. 15. 23:16
2025년 9월 14일 풋살

오늘 기억에 남는거우다다다 달려서 톡하고 골 넣음후반에 좀 체력많이 떨어져서 그런지공을 못잡겠더라. 오늘은 공도 많이 뺏김ㅜㅜ 돌파가 잘 안됐어요

2025. 9. 14. 12:44
2025년 9월 13일 풋살

오늘 4 골정도아쉬운거 2 게그리고 플랩 POM 받았는데, 왜 내가? 열심히 뛸려고 하긴했는데받을정도는 전혀ㅜ아니었던거 같은데...전반적으로 다 지긴했다 아쉽.피로 누적인듯

2025. 9. 13. 21:34
2025년 9월 12일 풋살

대충 4km정도 뛰음애플워치 빳데리나가서 기록 안됨 슬픔운동할때 기록안되는게 젤 슬픈거같다

2025. 9. 13. 13:27
1 ··· 10 11 12 13 14 15 16 ··· 61
Contact : briskeen@gmail.com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