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풋살화 빌려서 했다.예쁜골 하나 넣은거 있었고 그리고 하나 오른쪽 달려서 골 넣은거 그게 예쁜거였는듯 ㅎ 알차게 했다
오늘은 골 2 개인가 넣었나.... 비오고 몸도 무겁고 어제 풋살해서그런지 잘 안됐다몸이 많이 무거웠음 요새 골키퍼가 잘안됨
골 7-8 개 넣었는듯? 1패 하고 5승 함우리팀원들이 너무 잘해서 그냥 캐리받았다재밌었음!
가볍게 잘 함생각나는 골은 없네용
오늘도 풋살 잘했다.골 엄청 많이 넣긴했는데 그렇게 막 임팩트있게 예쁘게 넣은건 없는듯 4,5,1,한 10개는 넣은거 같음 대충
오늘은 어제 풋살한것도깄고솔직히 많이 힘들어서 잘 못했다마지막 말미에는 찬스 3 번 연달아 날리고아쉬움 ㅠ ㅠ... 좀 더운것도있고 체력도 많이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