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끝~~~골 진짜 많이 넣었는데좀 근데 아쉬운건 33 작은곳에서 항거? 오늘골결정력 6-70% 는 된거같다골 어디로 하면 들어갈지 느낌이옴
일요 풋살 끝골 많이 넣음 그리고 못널은것도 많음 재밌었다끝!
5.4 km 하고 솔직히 진짜 못했다다들 너무 잘하고 풋살 좀 열심히 연습해야겠다 ㅎㅎ
풋삿 열심히 함 어랜만에 사이드로 골 잘넣고옆으로 골넣는거 잘되는거같다
따릉이 야밤 라이딩 10km열심히 뽈뽈뽈 달림
오늘 그냥 풋살 착착 잘 감김골도 잘 들어가고뭔가 왼쪽 발로 슈팅하는게 감 많이 잡은 느낌? 패스도 좀 하고. . 슛 하려고 하면 왠만하면 다 들어간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