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193) N
    • 나밤Lab (14)
    • 킨터뷰 (5)
    • 나밤 무제 (187)
    • 나밤 여행기 (113)
    • 나밤 사진 (267)
    • 나밤 유튜브 (68)
    • 나밤 예술 (13)
    • 나밤 대학 (20)
    • 나밤 유명 (63)
    • 나밤 추억 (90)
    • 나밤 운동 (361)
    • 헤드라인뉴스 (946) N
  • 홈
  • briskeen
RSS 피드
로그인
로그아웃 글쓰기 관리

▲

컨텐츠 검색

태그

오사카 나밤유튜브 질랜디아 비트코인 주요신문 헤드라인 briskeen 롤 LCK DailyPhoto 티스토리챌린지 한달있기 오블완 T1 유튜브 주요신문헤드라인 헤드라인뉴스 나밤 일본 나밤Lab 나밤그램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 briskeen.com 리뉴얼 완료했습니다.

아카이브

나밤 운동(361)

  • 2025년 7월 18일 풋살

    2025.07.18
  • 2025년 7월 13일 풋살

    2025.07.13
  • 2025년 7월 11일 풋살

    2025.07.13
  • 2025년 7월 6일 풋살

    2025.07.06
  • 2025년 6월 29일 자전거

    2025.06.29
  • 2025년 6월 29일 풋살

    2025.06.29
2025년 7월 18일 풋살

풋살 끝~~~골 진짜 많이 넣었는데좀 근데 아쉬운건 33 작은곳에서 항거? 오늘골결정력 6-70% 는 된거같다골 어디로 하면 들어갈지 느낌이옴

2025. 7. 18. 22:36
2025년 7월 13일 풋살

일요 풋살 끝골 많이 넣음 그리고 못널은것도 많음 재밌었다끝!

2025. 7. 13. 12:21
2025년 7월 11일 풋살

5.4 km 하고 솔직히 진짜 못했다다들 너무 잘하고 풋살 좀 열심히 연습해야겠다 ㅎㅎ

2025. 7. 13. 00:41
2025년 7월 6일 풋살

풋삿 열심히 함 어랜만에 사이드로 골 잘넣고옆으로 골넣는거 잘되는거같다

2025. 7. 6. 13:58
2025년 6월 29일 자전거

따릉이 야밤 라이딩 10km열심히 뽈뽈뽈 달림

2025. 6. 29. 12:19
2025년 6월 29일 풋살

오늘 그냥 풋살 착착 잘 감김골도 잘 들어가고뭔가 왼쪽 발로 슈팅하는게 감 많이 잡은 느낌? 패스도 좀 하고. . 슛 하려고 하면 왠만하면 다 들어간 느낌이다

2025. 6. 29. 12:18
1 ··· 15 16 17 18 19 20 21 ··· 61
Contact : briskeen@gmail.com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