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193) N
    • 나밤Lab (14)
    • 킨터뷰 (5)
    • 나밤 무제 (187)
    • 나밤 여행기 (113)
    • 나밤 사진 (267)
    • 나밤 유튜브 (68)
    • 나밤 예술 (13)
    • 나밤 대학 (20)
    • 나밤 유명 (63)
    • 나밤 추억 (90)
    • 나밤 운동 (361)
    • 헤드라인뉴스 (946) N
  • 홈
  • briskeen
RSS 피드
로그인
로그아웃 글쓰기 관리

▲

컨텐츠 검색

태그

질랜디아 유튜브 헤드라인뉴스 나밤 나밤Lab 한달있기 나밤그램 티스토리챌린지 롤 주요신문헤드라인 주요신문 헤드라인 LCK 비트코인 briskeen 나밤유튜브 T1 일본 DailyPhoto 오블완 오사카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 briskeen.com 리뉴얼 완료했습니다.

아카이브

나밤 운동(361)

  • 2025년 2월 27일 수영

    2025.02.27
  • 2025년 2월 25일 수영

    2025.02.25
  • 2025년 2월 22일 풋살

    2025.02.22
  • 2025년 2월 18일 수영

    2025.02.18
  • 2025년 2월 16일 풋살

    2025.02.16
  • 2025년 2월 12일 풋살

    2025.02.13
2025년 2월 27일 수영

오늘 킥판 안잡고 마지막쯤에 조금 미니 수영했다신기하게 호흡하면서 되는걸 보니까 연습을 천천히해가면서하면 나도 수영 가능할지도~~~~ 뭔가 발전해나가는거같아서 좋다 계속 하자 꾸준하게

2025. 2. 27. 10:52
2025년 2월 25일 수영

수영 했는데 좀 점점 어려워지는거 같다기본기 준비를 잘해야할거같고 뭔가 잘 안된다 ~~~천천히 잘 해보자 팔 돌리기 및 호흡 생각계속 팔다리 따로논다

2025. 2. 25. 11:39
2025년 2월 22일 풋살

토마토와 따봉오늘은 5~ 6km 달린거같다근데 애플워치가 충전 안되서 꺼짐...기록을 못했어 그리고 보호대하고 공차니까 조금 나은거 같기도하고오늘은 골 한 5개는 넣은듯 근데 기억에 남는건 하나정도? ㅠ 풋살잘하고싶다

2025. 2. 22. 11:21
2025년 2월 18일 수영

처음에 뭔가 호흡이 가쁘고 힘들어가지고 잘되려나 싶었는데 좀 힘들었다그러다 하다보니까 좀 적응되서 잘한거같으나수영이 역시나 어렵네

2025. 2. 18. 10:09
2025년 2월 16일 풋살

마라톤때 쓰지못한슬램덩크 유니폼오늘 골 4개? 어시 3개정도 예쁘게한거같다만족스럽다 5승 1무 2패 한듯

2025. 2. 16. 16:49
2025년 2월 12일 풋살

오늘 오랜먼에 뛰었는데많이 쉬어서 그런지 무릎이 그다지 안아팠다다행무릎 상태가 많이 좋아졌으면 한다! 오늘 1어시 3 골

2025. 2. 13. 01:16
1 ··· 21 22 23 24 25 26 27 ··· 61
Contact : briskeen@gmail.com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