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193) N
    • 나밤Lab (14)
    • 킨터뷰 (5)
    • 나밤 무제 (187)
    • 나밤 여행기 (113)
    • 나밤 사진 (267)
    • 나밤 유튜브 (68)
    • 나밤 예술 (13)
    • 나밤 대학 (20)
    • 나밤 유명 (63)
    • 나밤 추억 (90)
    • 나밤 운동 (361)
    • 헤드라인뉴스 (946) N
  • 홈
  • briskeen
RSS 피드
로그인
로그아웃 글쓰기 관리

▲

컨텐츠 검색

태그

비트코인 DailyPhoto 헤드라인뉴스 LCK 나밤유튜브 나밤그램 일본 T1 티스토리챌린지 주요신문 헤드라인 오사카 한달있기 질랜디아 나밤 주요신문헤드라인 나밤Lab briskeen 유튜브 오블완 롤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 briskeen.com 리뉴얼 완료했습니다.

아카이브

나밤 운동(361)

  • 2025년 2월 11일 수영

    2025.02.11
  • 2025년 2월 6일 수영

    2025.02.06
  • 2025년 2월 4일 수영

    2025.02.05
  • 2025년 오사카 하프마라톤 후기

    2025.01.27
  • 2025년 1월 26일 오사카 하프마라톤

    2025.01.27
  • 2025년 1월 16일 수영

    2025.01.16
2025년 2월 11일 수영

완료~ 옆로 발차기가 어렵네

2025. 2. 11. 10:11
2025년 2월 6일 수영

수영 흥미롭네

2025. 2. 6. 10:09
2025년 2월 4일 수영

수영 열심히킥판 수련했다

2025. 2. 5. 02:22
2025년 오사카 하프마라톤 후기

어제 디시인사이드 러닝 갤러리에 후기를 작성하긴 했는데 여기다가는 좀 더 자세하게 적어보도록 하겠다.  일단 오사카 하프마라톤에 신청하게 된 이유는 나는 오사카 하프 마라톤을 신청하기 전까지는 제일 길게 대회 나가봤던게 지난 여름에 있었던 베프런 5km 가 전부였고, 이 오사카 하프마라톤은 조금 어려울수도 있다고 생각한게 대회 규정에서 제한시간이 2시간 5분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일단 신청은 하고 봤었는데 내가 하프마라톤을 과연 2시간 5분내로 들어올수 있을지에 대한 확신도 없었고 그 전에 제일 길게 뛰어본게 10km를 51분정도에 한 번 뛰어본적이 있었다. 그 기록과 그리고 24년 11월에 서울에서 YMCA하프 마라톤을 신청 받는다고 해서 한번 신청을 해봤었다. 그때 제한시간은 2시간 40분정도여서..

2025. 1. 27. 19:31
2025년 1월 26일 오사카 하프마라톤

아무 일도 있었다 정말 많은 일들이있었고무릎이 너무 아팠다 진짜...무릎 회복하고 풋살을 하던지 해야할거같다 ... 하프마라톤 후기는 한국가서 작성해보겠습니다

2025. 1. 27. 01:29
2025년 1월 16일 수영

히히히그냥 발차기 연습.허벅지쪽으로 좀 하는 연습하기

2025. 1. 16. 10:24
1 ··· 22 23 24 25 26 27 28 ··· 61
Contact : briskeen@gmail.com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