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193) N
    • 나밤Lab (14)
    • 킨터뷰 (5)
    • 나밤 무제 (187)
    • 나밤 여행기 (113)
    • 나밤 사진 (267)
    • 나밤 유튜브 (68)
    • 나밤 예술 (13)
    • 나밤 대학 (20)
    • 나밤 유명 (63)
    • 나밤 추억 (90)
    • 나밤 운동 (361)
    • 헤드라인뉴스 (946) N
  • 홈
  • briskeen
RSS 피드
로그인
로그아웃 글쓰기 관리

▲

컨텐츠 검색

태그

비트코인 LCK 주요신문 헤드라인 한달있기 DailyPhoto T1 나밤 롤 오사카 일본 질랜디아 오블완 briskeen 나밤그램 나밤Lab 헤드라인뉴스 나밤유튜브 주요신문헤드라인 유튜브 티스토리챌린지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 briskeen.com 리뉴얼 완료했습니다.

아카이브

나밤 운동(361)

  • 2022년 6월 17일 스케이트

    2022.06.17
  • 2022년 6월 11일 풋살

    2022.06.11
  • 2022년 6월 8일 스케이트

    2022.06.08
  • 2022년 6월 4일 스케이트

    2022.06.06
  • 2022년 6월 3일 스케이트

    2022.06.03
  • 2022년 5월 30일 스케이트

    2022.05.30
2022년 6월 17일 스케이트

사람 많은 날 오랜만에 스케이트 탔는데 탈만했고 회전 도는거 했는데 무서웠다 무서웠는데 어떻게 하다보니까 적응 될거같고 자전거 처음 타는 기분이다 천천히 잘 해보자

2022. 6. 17. 20:00
2022년 6월 11일 풋살

오늘 정말 햇볕 쨍쨍이어가지고 고생좀했다. 그리고 오랜만의 풋살이라 그런지 템포를 전혀 따라잡을수없었고 전의 나의 그냥 뛰어다니기 플레이도 전혀 안되었다 특히 역습 과정에서 공 넣는 그런것도 안되고 아쉽게 골 못넣은게 2번 있었고 도움 좋게 준거 정도 있었고 다시 연습을 해야할 거같다. 넘 어려운 풋살 그전에는 진짜 마니햇는데 더 수련해서 하든지 해야지 그래도 재미졌었다 ㅎㅎ 아는 동생이 추천해줘가지고 재밌게 하고온 하루

2022. 6. 11. 19:28
2022년 6월 8일 스케이트

오늘은 뭔가 자연스럽게 잘 되간거같다 하루하루 조금씩 실력이 늘어가긴 하는 느낌 코너링을 조금 배우긴했다 올 연말쯤 이면 잘하면 달리면서 코너링도 기대해봐도 되려나 그래도 지금 반년째 타고있다. 시간빨리가네 꾸준한게 역시 오래가는 것

2022. 6. 8. 16:11
2022년 6월 4일 스케이트

이날은 그냥 뺑뺑 돌기만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충돌사고 날뻔했다 근데 겨우 펭귄 피해서 사고가 나지는 않았는데 경각심을 가지고 타야할것 같다. 새로산 헬멧은 배달의 민족 헬맷같다 스케이트가 진짜 은근 힘든 운동이다

2022. 6. 6. 17:04
2022년 6월 3일 스케이트

요즘은 회전 돌기 연습을 하는데 잘 안된다 너무 일단 어렵고 겁이 난다 엎어질고같아서 잘안되는데 하긴했다 오늘은 한 10분정도했을때 체감상 30분은 탄줄 알고 시계봤더니 10분밖에 안지났다 ㅎㅎ 여튼 다음주도 다시 화이팅 롯데월드 정보: 연간이용권이면 주차할인 받을수있다. 1시간당 1000원

2022. 6. 3. 16:14
2022년 5월 30일 스케이트

오늘도 또케이트 열심히 탔다 처음 초반부에는 오른발 균형 잡는게 잘되는데 좀 타다 보면 원래 편한게 편하다고 항상 날 20도 정도 꺾어서 타던대로 타져서 그게 조금 아쉽다 처음에 버릇을 잘 들였더라면 좋았을터인데 아쉬운 부분이지마누그래도 재밌게 잘 탔다 열심히 타자 !!

2022. 5. 30. 16:08
1 ··· 46 47 48 49 50 51 52 ··· 61
Contact : briskeen@gmail.com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