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193) N
    • 나밤Lab (14)
    • 킨터뷰 (5)
    • 나밤 무제 (187)
    • 나밤 여행기 (113)
    • 나밤 사진 (267)
    • 나밤 유튜브 (68)
    • 나밤 예술 (13)
    • 나밤 대학 (20)
    • 나밤 유명 (63)
    • 나밤 추억 (90)
    • 나밤 운동 (361)
    • 헤드라인뉴스 (946) N
  • 홈
  • briskeen
RSS 피드
로그인
로그아웃 글쓰기 관리

▲

컨텐츠 검색

태그

T1 LCK 나밤 유튜브 briskeen 질랜디아 비트코인 DailyPhoto 한달있기 헤드라인뉴스 티스토리챌린지 나밤유튜브 나밤Lab 일본 나밤그램 주요신문헤드라인 롤 오블완 주요신문 헤드라인 오사카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 briskeen.com 리뉴얼 완료했습니다.

아카이브

나밤 운동(361)

  • 2022년 4월 6일 스케이트 끝

    2022.04.07
  • 2022 T1 academy 수업 시작

    2022.04.03
  • 2022년 4월 1일 스케이트

    2022.04.01
  • 2022년 3월 30일 스케이트

    2022.03.30
  • 2022년 3월 29일 스케이트

    2022.03.29
  • 2022년 3월 2일 스케이트

    2022.03.02
2022년 4월 6일 스케이트 끝

나는 언제 스케이트를 쌩쌩 탈수있을까~~~ 너무 어려워 개월수로만 따져도 거의 한 7-8개월은 탄거같은데 ㅎㅎ 갈길이 멀었다. 그래도 언젠간 쌩쌩 나갈수있지않을까 싶다. 더 열심히 타야지

2022. 4. 7. 15:45
2022 T1 academy 수업 시작

목표는 일단 골드! 열심히 해보자 🔥🔥

2022. 4. 3. 22:38
2022년 4월 1일 스케이트

오늘도 강습을 받았는데 왼쪽 한발 들고 타면서 가는건 이지 조금 되는데 오른 발 한 쪽 들고 타는게 전혀 안된다. 너무 어렵고 뭔가 오른발 균형 잡는게 이상하게 되는것만 같아 그래도 계속 하다보면 좋지않을까 생각하고 있다 이번주에는 화 수 금 이렇게 했고 그러다보니까 몸에 확실히 무리는 갔다. 진짜 슝슝 도는그날까지 난 계속 탄다

2022. 4. 1. 19:06
2022년 3월 30일 스케이트

오늘도 열심히 스케이트 고생했다 뭔가 왼쪽 무릎이 조금 아팠고 허리도 조금 댕겼는데 한동안 스케이트를 안타서 그런것이라고 생각이 된다. 얼른 더 열심히해서 하고 해야되겠다 막바지에는 조금 힘이 달려서 1-2번 넘어질뻔 했다. 화이팅

2022. 3. 30. 22:26
2022년 3월 29일 스케이트

몸 상태가 이제 조금 괜찮아져서 드디어 스케이트를 하고왔다. 사람이 정말 없어서 너무 쾌적하게 스케이트 탔고 한 10분정도 혼자서 신나 쌩쌩 달렸다. 방학이고 아니고가 역시 차이가 매우 컸고 다시 운동 열심히 시작해서 체력 회복해야겠다. 화이팅 😦

2022. 3. 29. 23:31
2022년 3월 2일 스케이트

오늘은 짬뽕을 먹었고 스케이트도 갈았고 열심히 스케이트를 탔다 강습을 받았는데 조금 자세가 나아지긴 했으나 앞으로도 더 열심히 연습해야겠다

2022. 3. 2. 19:43
1 ··· 48 49 50 51 52 53 54 ··· 61
Contact : briskeen@gmail.com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