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금요일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있었다 정신없게 잘 탔고 처음에는 조금 잘 되었던 느낌이었는데 이제 나중에는 힘이빠져서그런지 잘 안되었다 그래도 요즘 점점 재미붙이고 할만해지는것 같다
오늘 초반에 뭔가 오른쪽에 힘싣는게 되어서 잘 되었다. 조금은 익숙하지않긴 하지만 천천히 다시 해보면 될것같다. 아주 좋은 발전이라고 생각된다 😋 더 열심히해서 잘 타봐야지 화이팅이다 🔥🔥🔥
오른쪽 발을 좀 균형을 일자로 잡는 연습을 한다면 잘 탈수있지않을까 더 연습해야지
今日もスケイト! 本当に疲れたね… 頑張れ! 😲
오늘은 날이 참 좋았다 그래서 기분 좋고 신나게 오랜만에 스케이트를 탔는데 온 몸이 힘들었다 왼쪽 발이 조금 이상한가 여튼 힘들었고 🥺 운동도 정말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이든다 오른쪽 발 세우는거 더 연습해야지 화이팅
오늘 그래도 약간 감을 잡아서 잘 탄거같다 아직도 멀고 멀지만 그래도 점점 늘어가는 나의 모습 이라고 하야하나 그래도 스케이트는 재미있다 더 열심히해야지 ㅋㅋ 진짜 어렸을때부터 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하곤 하지만 어쩔수없지 지금이라도 타기시작했으니까 늦깍이 스케이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