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193) N
    • 나밤Lab (14)
    • 킨터뷰 (5)
    • 나밤 무제 (187)
    • 나밤 여행기 (113)
    • 나밤 사진 (267)
    • 나밤 유튜브 (68)
    • 나밤 예술 (13)
    • 나밤 대학 (20)
    • 나밤 유명 (63)
    • 나밤 추억 (90)
    • 나밤 운동 (361)
    • 헤드라인뉴스 (946) N
  • 홈
  • briskeen
RSS 피드
로그인
로그아웃 글쓰기 관리

▲

컨텐츠 검색

태그

한달있기 주요신문 헤드라인 briskeen 오블완 유튜브 티스토리챌린지 주요신문헤드라인 나밤유튜브 오사카 나밤Lab LCK 나밤 헤드라인뉴스 질랜디아 일본 비트코인 T1 DailyPhoto 롤 나밤그램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 briskeen.com 리뉴얼 완료했습니다.

아카이브

나밤 운동(361)

  • 베프런 5km 달리기 후기

    2024.09.29
  • 2024년 9월 27일 풋살

    2024.09.27
  • 2024년 9월 25일 풋살

    2024.09.25
  • 2024년 9월 21일 달리기 + 헬스

    2024.09.21
  • 2024년 9월 19일 스케이트

    2024.09.19
  • 2024년 9월 12일 달리기

    2024.09.12
베프런 5km 달리기 후기

처음에 너무 신나서 오버페이스로 달리다가 그 후로 체력이 떨어져버린... 4분 40초대로 달리는게 가장 이상적인거같다 음 애니웨이 맨 마지막 케일그룹으로 달렸는데 앞에 사과랑 당근팀 진짜 많이 역전했고 대충 내앞으로 지나간 케일 형님들 7명정도니까 8등 정도 한거같다 그래도 런닝머신맨치고는 생각보다 좋은 결과 나온거같아서 기분좋고 꾸준히 수련해야지... 아 근데 5km 도 너무 힘들더라 이것저것 굿즈들 많이받음 굿즈가 사과 양말 굿즈가 냉동 채소 ㅋㅋㅋㅋㅋ 달리기의 길은 멀고도 멀구나 베스트드레서 2위 졸귀 ㅋㅋ 1위 1위는 의심의 여지가 없네 마지막으로 뛰었던 코스 언덕이 두번정도 있어서 언덕의 힘을 느꼈다

2024. 9. 29. 10:24
2024년 9월 27일 풋살

오늘은 실내 풋살장 에서해서 4.5 키러 가량 뛰었고 pom 받음 랄랄

2024. 9. 27. 22:24
2024년 9월 25일 풋살

응 오늘 풋살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쉬었다가해서 발목 컨디션이 좋았다 휴식이보약이다

2024. 9. 25. 21:15
2024년 9월 21일 달리기 + 헬스

오늘 몬가 힘들어서 빨리 그만둠 컨디션 안좋아서그런거같다 레그 익스텐션 50 12회 5세트 숄더프레스 20 인가로 12회 5세트 스쿼트 빈봉 20키로 2세트 25 키로 1세트 30키류 1세트

2024. 9. 21. 11:27
2024년 9월 19일 스케이트

오늘은 오랜만에해서그냥 속도 안내고 천천히 발목이 약간 아팠다 발목 튼튼 발목 되게해주세요 ㅠㅠㅠ 발목아파요

2024. 9. 19. 18:10
2024년 9월 12일 달리기

6.3km 달렸는데 처음에 페이스 유지하다가 가면 갈수록 약간 페이스가 밀림 430 을 5km 정도까지는 맞출수있는데 10km 까지가려면 500 정도로 낮추던지 방법을 찾아봐야할듯 그리고 오늘 런닝머신 기계는 마일로 계산되가지고.. 좀 어느정도 뛰었는지 감잡기가 어려웠다

2024. 9. 12. 17:15
1 ··· 29 30 31 32 33 34 35 ··· 61
Contact : briskeen@gmail.com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