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골 5개 어시 1개 확실히 골감각이 많이 돌아오긴한듯?
일주일만에 풋살 재미있게 했다 골 5개? 정도 넣은거같고 어시 예쁜거 진짜 많이 했다 뭔가 패스길이 잘 보인다고해나 근데 오늘은 내가 드리블하려는거 많이 읽혀서 뚫는게 잘안되었지만 드리블 치고갈때는 또 잘되어서 만족 ㅎㅎ 열심히해보자
오늘 3골 + 1골 골킾하면서 슛한게 골들어감 조금 날려먹은게 많긴한데 침착하게해서 잘 해봐야할듯 예쁜패스 여러개 한듯 조금 크게 보려고 하고 패스 많이 좀 더 생각해보면 좋을거같다!
지하철 사람많은 퇴근시간대 타고오기싫어서 그냥 자전거 타고왔다. 22km 2시간 가량 걸렸는데 이걸 달리기를 어떻게하지? 말이되나
풋살 오늘 6km 뛰어다녔다. ㅎㅎ 골도 5골 정도넣었고 뭔가 골감각이 다시 예전으로 돌아오는 느낌 골 넣을꺼같은 느낌이 딱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