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192) N
    • 나밤Lab (14)
    • 킨터뷰 (5)
    • 나밤 무제 (187)
    • 나밤 여행기 (113)
    • 나밤 사진 (267)
    • 나밤 유튜브 (68)
    • 나밤 예술 (13)
    • 나밤 대학 (20)
    • 나밤 유명 (63)
    • 나밤 추억 (90)
    • 나밤 운동 (361)
    • 헤드라인뉴스 (945) N
  • 홈
  • briskeen
RSS 피드
로그인
로그아웃 글쓰기 관리

▲

컨텐츠 검색

태그

질랜디아 헤드라인뉴스 유튜브 오블완 일본 DailyPhoto LCK 롤 나밤그램 T1 티스토리챌린지 나밤Lab 주요신문헤드라인 나밤 나밤유튜브 briskeen 주요신문 헤드라인 한달있기 비트코인 오사카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 briskeen.com 리뉴얼 완료했습니다.

아카이브

▲(2194)

  • 2022년 7월 20일 스케이트

    2022.07.20
  • 90-00년대 나의 사진

    2022.07.16
  • 횡단보도 걷는 사진

    2022.07.16
  • 1998년 드림랜드

    2022.07.16
  • 2022년 7월 11일 스케이트

    2022.07.12
  • T1 academy 제 2회 우승

    2022.07.06
2022년 7월 20일 스케이트

오랜만에 탔는데 직선 주행은 잘되었으나 코너링 연습은 잘 안되었다 일단 너무 무섭다 무서움 만 좀 해결되면 잘 될텐데 무서움만 해결하면 좀 좋을거같다 여튼 되게 열심히 탔구 오늘 좀 재미있긴 했다

2022. 7. 20. 17:57
90-00년대 나의 사진

스캔 열심히 했다.

2022. 7. 16. 09:58
횡단보도 걷는 사진

손들고 건너기

2022. 7. 16. 09:53
1998년 드림랜드

1998년 4월 19일 드림랜드 사진 지금은 드림랜드가 북서울꿈의숲으로 바뀌었다.

2022. 7. 16. 09:52
2022년 7월 11일 스케이트

어제는 너무 겁을 많이 먹어서 잘 안되었다 참 용기를 내서 잘해야되는데 안되더라 몸 컨디션이 그렇게 안좋았던것도 한 몫 했던거 같고 얼른 속도 방방 내면서 돌아보고싶다

2022. 7. 12. 08:43
T1 academy 제 2회 우승

9주간의 t1 esports academy 과정이 끝나고 우승했다. 물론 내가 처음 판은 아무무로 잘하고 세번째 판은 다이애나로 감사하게 이겼지만 용 스틸해서 그때부터 딱 게임이 갔다. 두번째 게임에 바이를 했는데 내가 원딜을 물겠다고 혼자 궁쓰고 들어갔는데 그게 하드 쓰로잉이 되어가지고 게임이 아주갔다. 진짜 팀원들과 코치님들에게 참 미안했다. 근데 나도 그 순간 들어가면 안되는걸 아는데 뭔가 혼자 원딜러가 있으니까 그 정도쯤이야 가볍게 이기겠거니 했지만 그건 아니었고, 어찌저찌 우리 팀원분들이 너무 잘해주셔가지고 버스 무난하게 탑승했다. 그래서 승리 상품은 티원 마킹된 유니폼이라고 한다.+ 회식이라고 하는데 아직 진행이 되지는 않았고 여튼 티원 팬으로써 티원 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들을 수있다는건 참 영..

2022. 7. 6. 18:51
1 ··· 241 242 243 244 245 246 247 ··· 366
Contact : briskeen@gmail.com

티스토리툴바